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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 버그 개선 #3Galaxy Ball/1. 멀티플레이 - 대전모드 2024. 3. 29. 01:52
오늘 집에 와서 프로젝트를 재생해보는데 뭔가 이상하다...
분명 공이 팽창할때만 나야하는 효과음이 P2Firezone을 클릭하는 순간에도 재생이 된다
한참을 찾아보고, 스크립트도 보는데 아무리 봐도 이상한 부분이 없다.
어차피 이건 디버그를 찍어봐도 의미가 없을거라는 생각에 냅두고 있다 뭐라도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찍어봤다
void expand() { if (rigid == null || iscolliding) return; if (rigid.velocity.magnitude > 0.01f) return; if (Input.GetMouseButton(0)) return; if (!hasExpanded) { SwellSound.Play(); Debug.Log("사운드 재생 " + hasExpanded); } transform.localScale += Vector3.one * increase * Time.deltaTime; hasExpanded = true; }
당연히 사운드가 재생되는 통로가 여기밖에 없는데 찍어봤자 아무 의미 없겠지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세상에.. P2ball이 생성될때 나는 팽창소리는 디버그가 찍히지 않는다...그제서야 설마하는 마음으로 찾아가봤더니..
아오ㅋㅋ 이런 어이없는 실수를 하다니..
솔직히 별거 아닌 헤프닝이긴 했지만 시간을 생각보다 오래 잡아먹히기도 했고
모르겠을땐 무조건 디버그를 찍어보자라는 의미에서 글을 따로 적어보았다.
애초에 처음부터 디버그만 찍어봤어도 찾아냈을 문제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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