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브젝트, 스크립트, 각종 파일 정리유니티/유니티 기능 2024. 2. 3. 16:18
유니티의 기능은 아니지만 한 프로젝트안 여러 씬, 혹은 웬만한 연습 프로젝트들은 하나하나 따로 만들것이 아니라 무조건 같은 프로젝트안에집어넣고 정리하는것이 효율적이다
여태 새로운거 하나 만들때마다 늘 새 프로젝트를 짜서 따로 만들었는데 나는 이 한 프로젝트가 이렇게 용량을 많이 먹을줄 몰랐다.
그리고 나중에 미리 써놨던 코드를 재사용하기 위해서라도 이 방식이 편하다고 한다
'유니티 > 유니티 기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셋스토어에서 에셋 다운받아 적용하기 (1) 2024.02.05 유니티 글꼴 다운받아 넣기 (0) 2024.02.03 오브젝트의 크기,위치를 변경할때 (0) 2024.02.01 Error Pause (1) 2024.01.30 playmode 실행취소 사전예방하는법 (0) 2024.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