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론을 시작하기 전에 카드존을 비롯한 모든 플레이존이 너무 딱딱한 사각형 같아 모양을 바꿔주었다 모양은 Square에서 9-Sliced로 바꿔주었고 이러니 좀 더 보기 나아졌다 그리고 기존 카드가 생성되는 구역의 콜라이더가 이렇게 가운데 가로선으로 쭉 나있었는데이러니 카드 가운데 부분쯤에 마우스를 올리면 가끔 인식을 헷갈리는 경우가 생김그래서 콜라이더 경계선을 테두리쪽으로 수정해주었다. 이러니 카드 인식도 더 잘하게 된다 그리고 카드와 카드존 오브젝트 레이어가 서로 겹치는 상황이 발생해서 카드존은 레이어 순번을 -10으로 내려주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5) 상점기능#2(4) 카드 움직임 개선, 상점 기능#1(1) 기본 시스템 개발 - 1 (카드관리, 카드 움직임, 핸드족보, 버리기버튼)..